나는 이렇게 두 딸을 대학에 보냈다 48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는 이렇게 두 딸을 대학에 보냈다 48

카테고리 없음

by moontwix 2019. 10. 29. 22:38

본문

나는 이렇게 두 딸을 대학에 보냈다 48



인생에서 혹독한 추위를 맛보고 있다. 내가 아내와 결혼하기 전에 나는 그때 대학원을 늦게 다녔다. 정확히 표현하자면 직장이 없었을 때 다. 그래서 아내가 나의 청원에 긴장이 많이 좀 설치 힘들어했다. 나이들이 찾기 때문이다. 우리는 교회에서 만났다. 동갑내기다.

결혼 에피소드 한 가지 소개하고 싶다. 내 아내는 칠남매중 막내딸이다. 정말 사랑을 듬뿍 받고 자란 딸이다. 장인 장모님이 돌아가셨는데 크로 위로 오빠가 세 분이 계시다 그중에 맨 큰 오빠는 거임 오 아버지 벌이 시다 셋째 오빠가 비교적 나이 차이가 좀 덜한데 나랑 겨 론 하시기 전에 점집에서 궁합을 보셨나보다 근데 젊게 가 별로 안 좋았나 보다 결혼하면서 10년 동안 고생하고 그 후로 풀린다고 그래서 그 오빠가 겨 론 우리의 결론에 대해서 그렇게 좋아 시진 않으셨다 자기 동생이 좋은 데 시집가길 원하는 오빠는 당연하다 나도 그럴 것이다 10년 동안 고생한다는 전개를 들은 이상 나에게 보내려고 해 쓰셨을까 그런데 그 당시 좀 서운했다 다 지나간 일이지만 그 점쟁이도 틀렸다 전개가 틀렸다 겨 론 뭐 하고 10년 후에 아주 좋아지게 풀린다 그랬는데 경제적으로 난 그러지도 못했다 파산이다 개인 회상했다 개인회생절차를 지금 받고 있는 것이다 나는 이제 이 나라에서 경제생활만큼은 신용불량자이다 신용불량자이다 그렇게 때문에 건전한 금융생활은 이제 못하게 됐


결혼 전에 정말 재밌는 에피소드인데 나는 친정에서 의료 하는 경제적인 무능 아가 돼버린 것이다 집사람 처갓집에서 걱정할 만한 일이 발생한 것이다 물론 그 당시에는 오랫동안 숨겼다 그러니 얼마나 무능한 무능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