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렇게 두 딸을 대학에 보냈다 50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는 이렇게 두 딸을 대학에 보냈다 50

카테고리 없음

by moontwix 2019. 10. 31. 22:56

본문

나는 이렇게 두 딸을 대학에 보냈다 50


아주 가끔 지역 아동센터에 가서 자원봉사를 한다 재능 기부를 하고 있다 원래 지역 아동센터는 중학생까지 만호 가야 되는 걸로 알고 있다 노래 고 이 학생이 그곳을 이용하는 학생 있다 아주 온순하고 착하고 성실해 보이는 친구다 그리고 공부도 잘하는 것 같다 공대를 가고 싶어 하는데 그 친구가 꿈이 이루어지길 나는 바랄 뿐이다

언제부턴가 그 친구한테 작은 선물을 주고 싶었다 그의 학교생활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요즘 만추 에이블 만안구 수잠 바를 그러고 라벨 택을 떼 뜯지 않은 상표를 뜯지 않은 피셔스 박해 저렴한 거다 구수지 한번은 내가 목디스크 땜에 한 번 입고 목이 불편해서 한번 입고 사놓은 거 한번 입고 입지 못하는 것이다 사실상 세 곳이다 그 친구에게 오늘 전에 주었다 그 친구를 보면 과거의 내가 과거에 내가 학창 시절에 생활이 생각난다

그 친구에게 오늘 전에 좀 말이다 나도 학창 시절에 아버지가 사업의 부도나서 힘겨운 생활이 사말을 하고 고생했던 옛 생각을 떠올렸다 그리고 전해졌다 걱정하지 말라고 지금 생활을 비가 하지 말라고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에서 성공하라고 너의 앞길은 하나님께서 예비하셨다 다 준비해 놓으셨다 너가 성실하게 오늘 하루를 하루를 살아가는 다 너 인생은 단 이것이 된다고 하나님께서 도와주실 것이 하나님께서 반드시 도와주실 것이라고 얘기 최저가 그리고 나도 너의 꿈을 응원한다고 얘기해줬다

사실 어려운 별거 아니다 고난에 대한 마음의 자세가 중요하다 고난의 대하는 우리의 자세 이것을 어떻게 이해하고 받아들이느냐 여기에 모든 것이 걸려 있을 것이다

지금은 나 내가 겪었던 인생에서 가장 큰 시련을 가치나갔기 때문에 말할 수 있다 인생 전체를 놓고 보면 어떻게 보면 별거 아닐 수도 있다용기를 잃지 않고 계속 사랑하는 것이 중요한 일이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