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렇게 두 딸을 대학에 보냈다 58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는 이렇게 두 딸을 대학에 보냈다 58

카테고리 없음

by moontwix 2019. 11. 11. 23:08

본문

나는 이렇게 두 딸을 대학에 보냈다 58



아이를 잘 가지 가르쳐라 아이들의 꿈들을 잘 가르칠 말로 옛다 부모의 꿈이 이전 아이들의 향했다 시기마다 필요한 게 있는데 빗을 져서라도 교육의 우리나라는 말씀해 물론 교육만 전부 한 건 아니지만 살다보니깐 아이들에게 꿈을 심어주아들을 잘 교육하다 보니까 이제는 그 시절의 아이들은 많이 실망으로 남게 된 것이다 지금 생각하면 그 시기에 아이들을 잘 키우라고 하신 내게 주신 사명 같았다 그래서 자녀를 주셨고 자녀 양육에 있어서 희망을 품고 잘 가르치도록 노력을 하고 이제는 방향을 그쪽으로 잡았다 자녀들이 상처 안 바꿔 주눅 들지 않고 자신들의 꿈들을 이룰 수 있도록 키워 키워야 된다는 것을 다시 했다.

이 시기에 아이들이 상처받지 않고 충격 많지 않고 고난의 한 동참해줄 것을 나는 지금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스포츠에서 긴장감은 경기 결과에도 나타난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긴장감을 유지한다는 거 좋은 일이다.

지금도 우리 가정은 네 명인데 모두가 체크카드를 사용한다 신용카드가 없다 지난 개인회생 가계부채에 대한 교원으로 지금도 사랑하고 있다 오일 요 학교 현장에서 강의실에서 배우지 못한 가정경제에 대해서 혹독한 게 똑똑하게 되었다 그리고 우리가 몸소 가르쳐 준 결과 됐됐

현금을 갖고 체크카드가 동일하다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않고 체크카드를 사용하면 내게 있는 것만 사용하기 때문에 물건 구매에 있어서 절제하게 되고 꼭 필요한 것만 사게 되고 지출을 줄이게 돼서 너무 너무 좋다 이것을 우리 아이들이 지금 몸소 실천하는 것이 더 기쁘고 대견스럽고 자랑스럽다 그래서 과 소비가 없고 지난날 먹고 싶고 갖고 싶었던 거 없어서 못 샀는데 잘 참고 견디고 해서 이런 결과를 얻은 것이다 그래서 지난날들의 교원들은 너무나 감사한 것이고 보다 나은 오늘과 내일을 살 수 있을 것 같아서 너무나도 행복하고 감사하다 이것을 두서없이 전하고 싶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