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렇게 두 딸을 대학에 보냈다 59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는 이렇게 두 딸을 대학에 보냈다 59

카테고리 없음

by moontwix 2019. 11. 13. 22:03

본문

나는 이렇게 두 딸을 대학에 보냈다 59



모든 게 것이라고 절망했을 때
그때 다시 시작하고 일어났습니다

쓰러진 나를 일으켰던 그 희망을
세상에 알리고 싶었습니다

내일은 수능 일입니다.
2년 연속 저의 가정은 수능을 준비하고 경험했는데 감사하게도 인연으로 마치게 해주셨다 어찌 보면 어려운 시절에 희망을 품고 일어섰씨 있었던 것들은 자녀를 보면 양육하면서 자녀가 잘되길 기도 하면서 기다리며 준비하며 마음 졸이고 가슴 졸였던 시간들이 수능을 통해서 제 종착점에 종착역에 다다른 탄 느낌이었다.

큰 애가 수능을 보던 그 해 처음 난생처음 경우 만원 자녀의 수능 바라지가 수능을 보고 수시에서 학교 하는 것을 보고 너무나도 꿈꾸는 것 같이 기쁘고 행복했다 그 이듬해 둘째 아이 수능 때는 포항에서 a 지진이 나서 사상 초유로 수능이 연기되는 일주일 연기되는 놀라운 122 벌어지고 했다 사실 이제 앞으로도 쓰겠지만 우리 아이들이 이제 고등학생 때 세오로 사건으로 부모로서의 가슴을 쓸어내렸었고 또 둘째가 수능을 수능을 앞두고 포항의 지진이 나서 여진으로 인해서 이차 삼차 피해가 날 것을 대비해서 일주일간을 연기하는 그런 일들을 로 일대 혼란을 겪기도 했다 그러나 감사하게도 이 모든 일들이 또 인재 정시에서 학교 함으로써 우리 가정에 순응 생활은 막을 내리게 되었다.


개구리가 올챙이 적 생각 못한다고 우리 아이들도 불과 이삼년 전의 일들을 잊고 살고 수능 보는 학생들의 대에서 작년까지는 관심을 기울였는데 올해는 별 관심이 없는 편이다

그래서 현재가 중요하고 오늘의 중요한 것이다 오늘의 희망이 내일을 만드는 것이고 오늘의 소망이 도 내일의 실망이 되는 것이다 아이들도 수능시험 준비한 곳을 에 대해서 입지금도 대와 할 보면 힘들고 피곤하고 여러 가지 온도 많이 위엄에다가 두통도 심해서 하는데 실험을 다 끝내고 나니까 대학에 진학하고 보니까 그 모든 질환 등의 질병들을 깨끗이 나았다는 고백을 한다.

오늘 어려움을 겪는 거 오늘 어디 어제가 되면 내일의 오늘 보면 게 끝이다 나을 것이다. 반드시 좋은 날을 주신다 이소망을 갖고 날마다 살아가야 된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