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렇게 두 딸을 대학에 보냈다 60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는 이렇게 두 딸을 대학에 보냈다 60

카테고리 없음

by moontwix 2019. 11. 14. 23:27

본문

나는 이렇게 두 딸을 대학에 보냈다 60


입시한파라는 단어는 잘 만들었다. 올 수능일도 어김없이 추위가 왔다.

철새들 월동준비하러 떠난다 그러나 한 번도 가보지 않은 그곳을 이제 태어난 지 1년도 안 된 새들도 날아오르면 날아오면 무리를 지어 이동할 때 비상한다
날아오르면 비상하게 되어 있다 오늘은 수능 일이다 부모는 자식이 날아오르 울 수 있도록 비상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 한다

요 며칠 전에 한 스포츠 경기고등학교 감독님의 비리가 고 발되었다 학부모 절박한 학부모 성공을 위한 학부모 대학을 보내기 위한 학부모심정을 알기 때문에 그렇게 온갖 비리를 저지를 수밖에 없었던 것이다 교주 같았다법의 심판을 받아야 될 것이다 그리고 그런 분들이 땅에서 다시 활동하지 못하게 우리가 감시하고 감시를 도 해야 될 것이다

어린 학생들 비상할 수 있도록 도와줘야 될 것이다 어린 학생들이 비상할 수 있도록 도와줘야 될 것이다

한 번도 가지 않은 길 얼마나 두연 시 인가 얼마나 두려운 여정인가

오는 사람들이 내 후배들이 나보다 더 큰 자가 될 것이라는 것은 믿어 의심치 않을 수 없다 나보다 더 큰 역량을 발휘할 자들이 다 그런 그들을 잘 도와줘야 되는 것이 앞서간 사람들의 보다 중요한 것은

그들을 잘 이끌어주고 도와줘야 될 것이다 그래 하는 기뻐하십니다 지도자는 이런 사람들이야 군림하는 자가 아니다 너무 진짜를 일으키는 사람이다 내가 먼저 길을 내는 자들이다먼저 길을 내는 사람입니다

세상에는 어른이 필요하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