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렇게 두 딸을 대학에 보냈다 61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는 이렇게 두 딸을 대학에 보냈다 61

카테고리 없음

by moontwix 2019. 11. 15. 23:07

본문

나는 이렇게 두 딸을 대학에 보냈다 61



수능일이 지나서 하루 지났는데 오늘 여름비처럼 비가 많이 왔다 어제 수능일한 파를 찾아온 걸 무색케 했다 어떻게 그렇게 계절이 순위를 입시 한파를 몰고 올까 오늘 더 각 대학들이 수시 합격자들을 발표하기 시작하고 논술 시험 등을 보고 있다 우리 큰 애가 수시에서 합격했기 때문에 남다른 애착이 있다 사실 대학은 대학의 전영은 대학에 맡기는 날 전 국민에 뉴스 꺼리가 없는 날이 오기를 간절히 고 대한다 그래서 그래서 이 입시를 전적으로 대학에 막혀서 대 악 학문을 하고 싶은 사람들이 취업의 문을 두드리는 것이 아니라 취업 땜에 대학가는 것이 아니라 학문 하는 사람들이 대학을 할 수 있는 그런 날이 속히 오기를 바란다 우리 아이들이 대학에 가니까 신안 입시를 위에서 해 준비해 줬던 모든 것이 너무 감사했다

추운 계절에 아이들이 공부할 걸 생각하고 거리에서 전단을 붙이면서 돈을 벌던 생각이 난다 일이 언제 끝날 건가? 시간이 지나가니까 내가 되니까 내가 참에 모든 일을 끝낼 수 있었다 다 지나간다고 난도 요 경도 다 지나간다 참고 견디고 인내하고 기다리는 것만 남는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