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렇게 두 딸을 대학에 보냈다 63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는 이렇게 두 딸을 대학에 보냈다 63

카테고리 없음

by moontwix 2019. 11. 20. 22:41

본문

나는 이렇게 두 딸을 대학에 보냈다 63



월드컵 2002 월드컵 때 우리에게 큰 기쁨을 안 안겨다 줬던 유상철 감독 이수미 인천 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을 맞고 있는데 오늘 구단에서 공식 발표가 있었다 췌장암 사기라고 어 본인이 팬들 여러분께 드리는 편지 해가지고 구단에스엔에스 올렸다 마지막까지 함께 하고 자기는 병마와 싸워 이기겠노라고 그리고 이제 남은 두 게임 잘 준비에서 일부 리그에 남겠다고 편지를 썼다

가슴이 뭉클했다 나도 지난 달에 병 투병 중에 감독직을 계속 맡고 있는 그의 경기를 보러 갔었다 처음에 황달기분은 많이 없어졌지만 그 사기 란데 안심할 수 없는 노릇이다 마음이 아프다 기적적으로 병마를 이기고 행복해서 2002년도에 우리 국민들에게 큰 기쁨을 안겨다 주었던 것처럼 류 감독 께서 쾌유하시길 간절히 기원한다 그리고 꼬일어나길 바란다 그래서 그래 모든 역량을 그의 모든 역량을 축구장에서 불사를 길 바란다

또 한 가지 홍콩에서 아주 큰 시 라 있다 유명 공대로 마지막 항전을 하는 것 같다 광주 사태 전남도청이 오버랩되는데 아무쪼로 그들을 통해서 민주화가 꽃피우고 002 정상화되고 중국이라는 나라도 민주 와 되길 바란다다시는 냉전 시대로 돌아간 안 될 것이다


유력한 여권 지도자가 정이 자녀 입시 문제로 몇 달 동안 시끄럽다 장관직에서도 노래 내려고 부인 되는 여교수도 구속이 되고 재판을 가 키 기다리고 있다 수시 원서를 낼 때 함께 냈던 모든 서류들이 위조됐다는 것이 골자다 현아 그대 악에서는 합격 취소 가 어렵다는 말만 태풍이 한다 수시가 문제다 수시가 문제나 라 안팎으로 어수선한 하루다 이번에 이 일로 인해서 대학 입시제도가 정말 말이 많고 탈이 많은 수시 문제도 잘 해결되길 바라고 많은 학생들이 정 시가 확대되는 것을 환영하는 분위기인 것 같다 outro 정의가 숨 쉬는 나라공 이가 하수 같이 일어나는 넘쳐나는 나라가 되길 간절히 기원한다

산업화와 민주화를 함께 나 이룬 나라가 세게 몇 않은 안 된다고 들었다 대학 입시 문제도 대학 입시제도도 대학 자율에 맡기되 세 개가 프로 하는 모두가 프로 하는 그런 입시제도가 돼서 칭찬 듣는 세게 어떤 되는 국가가 되길 간절히 바란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