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렇게 두 딸을 대학에 보냈다 64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는 이렇게 두 딸을 대학에 보냈다 64

카테고리 없음

by moontwix 2019. 11. 21. 23:26

본문

나는 이렇게 두 딸을 대학에 보냈다 64



손흥민이 해임된 전 감독에게 한 작별인사가 화제다.

감독님에게 얼마나 감사한지 말로 설명할 수 없습니다.

저는 축구뿐 만 아니라 인생에서도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감독님의 미래에 행운을 기원합니다.


포체티노 감독과 의사제지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 것 같다. 그래

보리가 경우는 얻을 수 있는 것은 고난도 우리 인생의 스승이 되는 것이다 우리 아이들이 배웠다 가정경제개념 또 경제개념 절약 정신에 대해서 배운 것이다 아빠 엄마가 고통 받는 것 통해서 몸소 배우고 자신들도 절약하고 미래를 설계하는 것 고난이 주는 축복이다 고난이 없었다면 이 모든 것을 배울 수 없었을 것이다 한 애가 세 처음으로 간다 적으로 고립 과정을 쓰고 싶다

큰 애가 특목고를 정하고 공부를 시작을 했다 별이 관내 국제고를 목표로 삼았다 학원에서 정보를 얻고 도 학교에서도 선생님들에게 정보를 얻어서 입시 준비를 한 것이다 영어 내신 성적과 그래서 일차 합격을 하면 그다음이 차로 면접을 보는 그런 학교였다 이것을 준비를 한 것이다 대결이 자소서 자기소개서를 수는 일이 경제 큰일이다 이것도 보면은 돈을에서 오는 학생들도 있는데 우리는 형편이 그렇게 안 되기 때문에 본인이 열씨 미준비를 해야 되는 것이다 이 자소서를 쓰는 데도 도와주신 선생님들께 담임선생님께 중삼 담임 선생에게 감사드리뿐이다 그렇게 면접을 준비하고 입시를 준비하면서 나름 고통과 고난 속에 준비를 했지만 아이가 많이 성장을 한 것이다 아이가 많이 성장했다 믿음도 자라고 도 인격도 자라고 품성도 자라 같다
. 이 모든 것이 고난의 선물로 이루어진 것이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