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렇게 두 딸을 대학에 보냈다 65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는 이렇게 두 딸을 대학에 보냈다 65

카테고리 없음

by moontwix 2019. 11. 23. 23:41

본문

나는 이렇게 두 딸을 대학에 보냈다 65


울산 태화강을 약 30여 년 만에 다시 방문했다 모든 것이 변해 있었다 주변 당신 작고하신 아버지와 방문한 적이 있었는데 30여 년 만에 당시 반 태완 주변 몇 시 너무 많이 변해 있었다 나도 이제 50대 중년이 돼 있고 자녀들이 대학 생활을 영위 사회생활을 꿈꿀 라이트를 접어들었다
오늘 가는 길에 충주를 마쳤어 군위 구미 중부내륙고속도로로 해서 울산 울산은 우리가 공업 도시로 배우는 곳이다 기업이 내렸어 공업도 싫었어 넌 무슨 발전을 이루는 곳이다

그렇게 앞으로 또 30년 후에 얼마나 달라져 있을까 알 수 없다.

ㆍㆍㆍㆍㆍㆍㆍㆍ


독일연방공화국 십자공로훈장이란?
독일연방십자공로훈장은 정치, 경제, 사회, 정신 등의 분야에서 업적이 있는 독일인 및 외국인, 그리고 나아가 사회복지, 자선 등의 부문에서 독일연방공화국을 위해 특별한 공로를 세운 모든 사람에게 수여된다. 독일의 유일한 일반 공로훈장으로서 독일연방공화국이 공익을 위해 공로를 세운 사람에게 주는 최고의 표창이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