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렇게 두 딸을 대학에 보냈다 69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는 이렇게 두 딸을 대학에 보냈다 69

카테고리 없음

by moontwix 2019. 11. 28. 23:30

본문

나는 이렇게 두 딸을 대학에 보냈다 69




어렵게 연락이 된 대학교수님은 우리 아이와 전화 인터뷰를 했는데 너무 감사했다 기꺼이 응해주시고 도움을 주신 거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

그래도 감사했던 것은 아버지가 아이한테 입시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어서 너무나도 감사했다 모든 것이 끊어진 상태에서 어렵사리 진을 통해서 대학교수님과 연결을 했다는 것은 너무나도 감사할 수밖에 없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엄 점점 가까워 고 불안에 않은 아이를 달래는 방법은 없었고 열씨 미기도 하고 격려해주는 것뿐이었다

가끔은 너무나도 불안한지 앞서간 앞서가 한다는 생각에 친구들이 준비를 잘한 친구들이 볼 때사교육을 하면서 준비를 하는 아이들을 보면서한옥 원망도 있었지만그 시절 다 그렇게 보냈다

그의 겨울에 영어 내신 점수로 일차 앞쪽 생을 발표했다 당당 이 일차 합격을 해서 면접 시험을 앞두게 되었다 이라면서 전화 연락을 받았는데 하늘이 날 것 같다 너무나도 감사했다 어렵고 힘든 일 추운 날 거리에서 하고 있었는데 아이에게 기쁜 소식이 났다 아직 완전히 합격한 건 아닌데 학교가 탓 합격할 것 같은 기쁨에 눈시울을 적셨다

이제 남은 건 면접이다 면접에서도 세 가지를 물어본다는데 나름 준비를 많이 한 것 같다최종 면접을 시험을 통과에서 합격자를 발표했다 이라면서 들었는데 합격의 영광을 얻은 것이다 너무나도 감사하고 감사에서 난 일하다 말고 울었다 너무 감사해서

큰아이가 관내 특목고 인 국제학교를 국제고등학교를 지나 캤다 할지라도 우리 집에 경제사장은 아무것도 달라질 것이 없었다 그렇지만 그날의 감동은 오랜만에 우리가 웃을 수 있었어 기뻐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다 형편이 없어서 사교육도 중학교 이양이한테 영어만 시켜 줬는데 자랑스럽게 당당 이학교 가는 것을 보면은 너무나도 감사하고 우리 가정에 작은 희망의 등불이 보였다 희망의 서광에 한 줄의 서광이 비추는 듯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