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렇게 두 딸을 대학에 보냈다 71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는 이렇게 두 딸을 대학에 보냈다 71

카테고리 없음

by moontwix 2019. 12. 11. 23:19

본문

나는 이렇게 두 딸을 대학에 보냈다 71



아이들이 초등학교 졸업하면서 국회의원 상 시장 상을 받은 것 못지않게 두 딸이 각각 특목고에 들어간 거에 대해서 너무 감사했다 사실 이 로한 기간 중에도 가정에 형편 특히 경제적인 부분의 문제는 나아진 게 전혀 없었지 없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통 중에 기쁨을 받은 것은 가뭄 중에 단비 다 그리고 앞으로는 정말 더 큰 좋은 일들이 일어날 꺼야 단 소망이 생기고 희망이 생기고 믿음이 생기게 된 것이다 그것은 경제적인 문제가 해결해줄 것이 아닌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기뻤다 정말 행복했다 나에게 큰 두 번의 싸인을 통해서 아 말은 골목에 썩은 동아줄에도 마른 고목에도 새순이 돋고 지 구멍에도 볕 들 날이 오겠다는 믿음이 생기게 되었다 그래서 하루하루를 어렵고 힘든 일을 하더래도 하루하루를 견디어 낼 수 있었다

우리가 말로 말로는 어려운 사람들을 돕겠다 어려운 사람들의 형편을 이에 하겠노라 말 들은 번지를 한다 그러나 어느 날 내가 그런 사람이 되었을 때 사람들이 바라보는 시선과 사람들이 나를 대하는 태도는 경험해보지 않으면 모른다

특별 이 양반 노비 누나가 있었던 조선시대를 경암안 오늘 우리나라는 이러한 부분에서 상 와 관계가 아직도 남아 있다 주종의 관계가 남아 있다 좀 심하게 표현하면은 노예제 같은 것들이 있다 로비를 자기 민족을 노비 삼은 나라는 세상에 그 어느 나라도 없었다고 한다.

댓글 영역